본문 바로가기

이글루스

정의와 용기로

검색페이지 이동

사이드 메뉴

이글루스 블로그 정보

시민의 우애를 훼손하는 자들을 우리 사회에서 퇴출시켜야 한다

앱으로 보기

본문 폰트 사이즈 조절

이글루스 블로그 컨텐츠

중퀀친과 일제잔재

1.
여고생이야 철이 없어서 그랬으니 주의를 주고 잘 교육을 하면 될 일이다.

이런 문제에서 여고생을 비난하고 싶은 생각은 전혀 없다.

문제는 우리가 국가를 위해 희생하는 자들에 대해 갖추어야 할 최소한의 존경이라는 고귀한 가치를 훼손하는 자들이 넘쳐난다는 것이다.

또한 그것은 결국 시민의 우애를 악질적으로 훼손하는 것임에 틀림없다.

이런 자들이 버젓이 떠들고 웃어대며 우리 사회가 지켜나가야 할 고귀한 가치를 훼손하는 것을 보면 고대 그리스의 아테네를 비롯한 수 많은 국가들이 왜 힘 한번 제대로 못 써보고 허무하게 스러져갔는지를 우리는 유추해 볼 수가 있다.


2.
이러한 사건에서 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참기 어려운 한국사회 특유의 그 빈농적 천박함, 천민성 등등이다.

또한 페미니즘이라는 기괴한 정치이념을 통해 한국인 특유의 빈농적 천박함이 한국여성들을 극도로 오염시키고 있다는 것에 문제의 심각성이 있다.

한국여성 역시 한국인이니 그 특유의 빈농적 마인드로 인해 정신상태가 썩어빠져 있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겠으나 그것을 페미니즘이라는 이름으로 정당화시키고 있다는 것은 향후 국내적으로나 국제적으로나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는 점에서 하루빨리 대책을 마련해야 할 것이다.


3.
또하나 현재 한국사회의 페미니즘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한국문화 특유의 어리광 문화다.

엄격주의가 존재하는 아리스토텔레스의 세계관과 달리 한국은 유교와 노장철학의 기괴한 결합으로 인해 어리광을 부리는 풍조가 대단히 만연되어 있다.

사회 전체가 할머니가 손주를 감싸안아 주듯이 그렇게 서로를 대해야 한다는 굉장히 여성적이면서도 감성적인 분위기에 젖어 있다.

그러다 보니 이 정도 잘못이나 민폐쯤은 받아주는 게 정(情)이지, 라는 문화가 만연되어 있다.

범죄를 저질렀음에도 자꾸만 법원에서 솜방망이 처벌이 난무하고, 인간 관계에서도 어떤 선을 잘 못 긋는 문제들이 발생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한국인이 사기꾼이 많은 이유도 인간 관계에서 서로 어리광을 부리는 문화와 관련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이번 사건 역시 마찬가지다.

군인장병에게 위문편지를 보내는 것은 나라를 지켜주고, 나의 안전과 생명을 지켜주는 고귀함에 대한 최소한의 보답이며, 우리 사회가 지켜나가야 할 최소한의 윤리인 것이다.

그런데 그러한 고귀한 윤리마저도 페미니즘 진영을 위주로 하여 사회 곳곳에서 조롱의 대상으로 삼는 행태 이면에는 한반도 빈농 특유의 천민적 문화와 어리광 문화가 함께 결합되어 있다는 점에서 문제의 심각성이 있다.

한국사회는 더 이상 빈농스러움을 방치해서는 안 된다. 어떠한 형태로든 그 빈농스러움에 회초리를 가해야 하고 퇴출시켜야 할 것이다.

포스트 공유하기

썸네일
엑셀리온님의 글 구독하기
덧글 3 관련글(트랙백) 0
신고
맨 위로
앱으로 보기 배너 닫기

공유하기

주소복사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할수있습니다.

http://ecthelion.egloos.com/m/6884560
닫기

팝업

모바일기기에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운영체제가 안드로이드, ios인
모바일 기기에서 이용해주세요.

덧글 삭제

정말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신고하기

밸리 운영정책에 맞지 않는 글은 고객센터로
보내주세요.

신고사유


신고사유와 맞지 않을 경우 처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 위반/명예훼손 등은 고객센터를 통해 권리침해
신고해주세요.
고객센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