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3711041?rc=N&ntype=RANKING
이 개븅신 민족은 중국의 사드 보복 엄포가 있자마자 싸울 생각도 안 하고 그 즉시 무릎을 꿇고 손이 발이 되게 개처럼 빌면서 목숨만 살려달라고 울고불고 바짓가랭이를 붙잡은 민족이다.
이번에도 역시나 이란의 엄포에 손이 발이 되게 개처럼 빌고 자빠져 있는 조선민족의 꼬라지를 보니 참으로 가관도 이런 가관이 없을 지경이다.
과연 일제를 그렇게 싫다고 주둥이로만 씨부리면서 정작 행동으로 일제에 맞서 싸우지 못했던 개븅신 조상들의 피를 그대로 물려받은 후손 답다.
피 흘려 싸우지 못했으면 아가리라도 처다물고 살아야지 또 말은 더럽게도 많으니 그 교활함과 비열함, 야비함은 반만년의 뿌리 깊은 본성이라고밖에 할 말이 없다.
덧글
북한, 중국, 이란 등의 패악질에는 우리가 참아야 하지만 미국 일본의 요구에 대해서는 관계를 끊자고까지 하는 것에서 분명히 좌파, 운동권 등의 전략이 분명히 드러나는 것입니다.
한국인이 이것을 꿰뚫어보고 단호히 이들을 배격하고 미일과의 관계를 강화하고 북중러이란 등에 맞서야 하는데 이 놈의 민족은 그저 대세가 이거다 싶으면 레밍쥐떼처럼 우르르 몰려다니면서 개돼지처럼 생각 없이 피해자를 가해자로, 가해자를 피해자로 만들기 일쑤니 참 어이가 없습니다.
왜 반만년 동안 사실상 중국의 식민지였고 일제로부터 식민지배나 처받고 살았는지 답이 나오는 모습들이죠.